본문 바로가기

전체상품카테고리

현재 위치
  1. 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  • 이용안내 FAQ입니다.
게시판 상세
제목 가방이 파손되었습니다! A/S는 어떻게 해야할까요?
작성자 김태연 (ip:)
  • 작성일 2020-02-17 13:28:3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40
평점 0점

안녕하세요.


오르넬리입니다.



가방이 파손되었거나 불량이 있을때에 A/S 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
gkb@chol.com


위 메일로 캐리어의 전체적인 사진과 수리 받아야 할부분의 사진을 촬영후에 메일 발송부탁드립니다.


무상A/S의 기간은 1년으로 1년의 기간이 지난 경우 유상으로 처리되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.



성함 / 연락처 / 촬영사진 / 구매일시(정확한날짜를 모를시에 대략적인 일시작성)


메일 확인후 1~2일이 소요될수있습니다.


급하신 문의사항은 02-3667-1333으로 연락바랍니다.


감사합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Shop Community

Shop Notice

쇼핑몰 공지사항 입니다.

공지사항

더보기

FAQ

자주묻는 질문 답변입니다

FAQ

더보기

Customer Service

항상 고객님이 최우선입니다

  • 02-3667-1333
  • FAX 031-494-1334
  • 오전 09:00~오후 18:00
  • 신한은행 100-029-030085
  • 신한은행 100-029-030085
  • 예금주 : (주)지케이비

BANK INFO

신한은행/(주)지케이비

100-029-030085

CALL CENTER

TEL02-3667-1333

FAX031-494-1334

1:1상담 바로가기